커리큘럼


  • 01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과정 OT 10:00
  • 02 소비자와 소통의 마케팅 ‘라이브커머스’ 개론1 20:00
  • 03 소비자와 소통의 마케팅 ‘라이브커머스’ 개론2 20:00
  • 04 소비자와 소통의 마케팅 ‘라이브커머스’ 개론3 20:00
  • 05 카테고리별 USP화법1 20:00
  • 06 카테고리별 USP화법2 20:00
  • 07 카테고리별 USP화법3 20:00
  • 08 제품별 집중PT1 20:00
  • 09 제품별 집중PT2 20:00
  • 10 제품별 집중PT3 20:00
  • 11 방송스피치 트레이닝1 20:00
  • 12 방송스피치 트레이닝2 20:00
  • 13 방송스피치 트레이닝3 20:00
  • 14 카테고리별 제품핸들링1 20:00
  • 15 카테고리별 제품핸들링2 20:00
  • 16 카테고리별 제품핸들링3 20:00
  • 17 방송기획 및 큐시트대본1 20:00
  • 18 방송기획 및 큐시트대본2 20:00
  • 19 방송기획 및 큐시트대본3 20:00
  • 20 상품 디스플레잉VM공식1 20:00
  • 21 상품 디스플레잉VM공식2 20:00
  • 22 상품 디스플레잉VM공식3 20:00
  • 23 퍼스널 이미지메이킹1 20:00
  • 24 퍼스널 이미지메이킹2 20:00
  • 25 퍼스널 이미지메이킹3 20:00
  • 26 플랫폼 송출장비 시뮬레이션1 20:00
  • 27 플랫폼 송출장비 시뮬레이션2 20:00
  • 28 플랫폼 송출장비 시뮬레이션3 20:00
  • 29 방송데뷔실전1 01:00:00
  • 30 방송데뷔실전2 01:00:00

리뷰

    5 점 0%

    4 점 0%

    3 점 0%

    2 점 0%

    1 점 0%

0.0

아직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.
권한이 필요합니다.

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.

연관 과정

    과정 특징

  • 학습 기간 30일
  • 동영상 30